홍석우 동두천시 도의원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수상 화제.
상태바
홍석우 동두천시 도의원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수상 화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을 먼저 생각하며 북부지역 발전과 경제활성화를위해 최선의 노력
 
홍석우 도의원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홍석우 도의원(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동두천1)이 10일 서울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지방자치단체의회의원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은 5월10일 유권자의 날을 기념하면서 대한민국 발전에 기여하고 선거공약 실천등 우수한 실적을 만긴 선출직 공작자를 발굴하여 포상함으로써 유권자들의 현실정치 참여 의식을 함양하고 직증,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하는 목적이있다

이 분야는 특히 직능단체, 시민단체,소상공인단체등 290여개 단체로 구성된 유권자 시민 행동이 국회의원 및 자치단체장, 자치의원등 선출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공약이행 상황과 의정활동을 종합 평가해 시상하는 영예로운 상이다.

홍석우 도의원은 낙후된 북부지역 발전을위한 공약사항인 교육환경개선사업비,청소년 수련관 예산,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사업비 및 운영비등을위한 특별조정교부 및 예산확보는 물론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북부 기술학교건립,소요산역 연장운행, 경기신용보증재단 보증수수료,인하등을 관철한 공을 인정받고 있다.

홍 도의원은 또 지원을위해 피혁공업조하, 뷰티산업업체방문,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지원사업 설명회등 다양한 설명회등을 통한 주민의 의견수렴 및 정책설명으로 도민 니즈에 부합하는 정책및 사업을 추진하기위해 힘쓰고 주민의 알권리 보장을위해서 노력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홍석우 도의원은 “앞으로 도민을 먼저 생각하며 북부지역 발전과 경제활성화를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