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방방곡곡 두드림 콘서트
상태바
컬투쇼.방방곡곡 두드림 콘서트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6.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투쇼’ 연천공연 오는 5월 28일 열린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서성윤)은 오는 28일 오후 3시와 7시에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공연의 제왕 컬투의‘방방곡곡 두드림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전국방방곡곡에서 관객과 조금이라도 가까운 공연장에서 만나고자 하는 컬투의 마음이 담겨있으며, 연천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라서 연천군민에겐 더욱 새로운 만남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은 개그, 춤, 노래, 토크 등 탄탄한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가 된 '냉혈인간 사이보그'가 컬투의 멤버 김태균으로 밝혀지면서 걸죽한 입담과 함께 컬투의 노래실력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잊지 못할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컬투쇼는 지난 4년간 인터파크 연간 및 월간 순위에서 국내콘서트 예매율 최상위권을 차지할 만큼 많은 관객들이 찾는 인기공연이다.

특히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로 공연시간 내내 모든 관객과 호흡, 공감대를 형성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명실상부 최고의 공연으로 손꼽힌다.

컬투쇼 연천공연은 오는 5월 28일 오후3시, 7시에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기타 공연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수레울아트홀 홈페이지(http://www.sureu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가격은 VIP 5만5천원, R석 4만5천원, S석 3만5천원, A석 2만5천원이다.

예매 및 문의는 연천수레울아트홀 031)834-3770 / 839-291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