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훈 한나라당 예비후보 기자회견
상태바
최병훈 한나라당 예비후보 기자회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전 11시 포천시청 브리핑룸에서.

최병훈 한나라당 예비 후보가 기자회견을 갖고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있다.
최병훈 예비후보
25일 오전 11시 포천시청  브리핑 룸에서  최병훈 한나라당 예비후보가  제19대 국회의원 선거 연천·포천지역 출마를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최 예비후보는 이날 포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국가의 헌법을 연구한 전문성과 전문적인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어려운 사람들의 마음을 보듬고 그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국가의사에 반영할 수 있는 따뜻한 가슴을 가진 사람이 지도자가 돼야 한다”고 자신이 적임자임을 내세웠다.

그는 특히 한나라당 후보 경선에 도전하는 것을 전제한 뒤 “정당 민주정치가 잘되려면 정당이 올바르고, 공천이 제대로 돼야 한다"고 밝혔다. 그런 뜻에서 기초지방선거의 후보자 정당공천제를 폐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제는 정치권도 그러한 흐름을 거역할 수 없으며 올바른 제도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그러한 흐름을 주도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때라.“면서” 사람이 바뀌어야 진정한 쇄신이 되는 것이고 우리의 삶을 바꿀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남북문제 및 정치적 갈등 문제 해소, ▲지역의 교육 및 복지문제 개선, ▲전철 연장, ▲탄약고 안전 지하화 등의 공약도 내세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