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가져..
상태바
동두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가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오전11시 3층 대회의실에서
 
 
 

[동두천= 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소방서(서장 권용한)는 23일 11시 3층 대회의실에서 내빈과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가졌다.

이날 이임하는 하향자(55세)는 2013년 05월 26일 대장으로 임명돼 3년여 기간동안 특유의 추진력으로 여성의용소방대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남달리 노력해 왔으며 각종 재난현장에서 다양한 소방업무 보조는 물론 각종 캠페인, 봉사활동을 통한 안전파수꾼으로서 지역 안전문화 정착에 힘써 왔다.

제9대 동두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하는 공순열(53세) 대장은 대원들 사이에서도 존경과 신뢰를 받고 특유의 친화력을 바탕으로 여성의용소방대의 각종 봉사활동과 재난현장에서의 보조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 하던중 2016년 5월 23일 대장으로 취임하게 되었다.

공순열 대장은 취임사에서 “이임하는 하향자 대장님의 그동안 노고에 감사드리며, 여성의용소방대원의 화합과 지역주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권용한 동두천소방서장은 “이임하는 하향자대장님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새로 취임하는 공순열 대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동두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의 막중한 임무에 대한 부담감보다는 자부심과 함께 지역사회에 대한 안전문화를 선도하고 행복한 동두천시를 만들기 위한 안전지킴이가 돼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