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90지구 동두천송지로타리클럽 제8대,제9대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국제로타리 3690지구 동두천송지로타리클럽 제8대,제9대회장 이,취임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오후 6시 동두천농협하나로 웨딩홀에서
축하케익절단
 
▲ 천인옥 신임회장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23일 오후 6시 동두천농협하나로 웨딩홀에서 오세창 동두천시장,장영미 시의회의장,홍석우 도의원,김승호 시의회 부의장,정계숙 시의원,노균호 차기총재.임세규 18지역 총재지역대표. 박용선 17지역 총재지역대표,유재학 동두천로타리클럽회장,김희자 여성협회장,각시.군 로타리클럽회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로타리 3690지구 동두천송지로타리클럽 제8대,제9대회장 이,취임식을가졌다.

제18대 임세규 총재지역대표는 길광석 총재치사를 대신한 자리에서 “국제로타리 3690지구 동두천송지지구 로타리클럽 회장, 총무 이.취임식을 맞이하는 뜻깊은 자리에 평소 존경하는 노균호 총재를 비롯한 총지지역대표 인근 클럽회장,회원들의 봉사정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임 지역대표는 “ 최근 우리 로타리는 새로운 변화를 위하여 몸부림치는 것을 보면서 우리 모두가 더 나은 로타리,더나은 로타리안이 되기 위하여 새로운 다짐이 필요한 시기라.”며“노균호 차기총재,그리고 취임하는 천인옥 차기회장의 솔선수범하고 책임있는 리더가 되어 한층 아름답고 더 큰 봉사를 실천할수 있는 동두천송지로타리클럽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오세창 시장은 축사에서 “오늘 지역의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동두천송지로타리클럽 이옥희 회장 이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오늘 취임하는 천인옥 신임회장을 주축으로 지역사회의 리더로서 아낌없는 모범적인 우수 로타리클럽으로 거듭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오시장은 이어 이임하는 이옥희회장은 동두천시 구석구석에 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항상 나타나 어려운 이웃돕기 바자회 폭력없는 사회만들기 캠페인등 많은 봉사활동을 펼쳐온 일에 대하여 치하했다.

이옥희 회장은 이임사에서 “동두천 송지로타리클럽 큰 어른의 역할을 분담해주신 역대회장과 궂은일도 마다않고 양옆을 지켜주신 부회장,총무,재무등 맡은바 책임을 다해준 임원 및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린다.”면서“제가 임기동안 한 회기를 마칠 수 있도록 지원과 관심을 가져주신 유재학 회장과 집행부에도 감사를 드리고 회장의 자리는 떠나지만 오늘 취임하는 천인옥 신임회장을 뒤에서돕고 동두천송지로타리클럽이 성장발전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이되어주겠다.”고 이임사를 마쳤다.

천인옥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 동두천송지로타리클럽회장 이,취임식을 축하해 주기위해 참석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동두천송지로타리클럽을 사랑과 봉사로 이끌어 주신 이옥희 회장의 노고도 다시한번 깊은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천 회장은 “제 임기동안 동두천송지로타리클럽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면서“ 역대회장 및 회원들의 적극적을 참여와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