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임진강 평화누리길 꽃길속으로
상태바
2016년 임진강 평화누리길 꽃길속으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오전 11시부터 군남면 진상리 야구장에서
김규선 군수가 축사를 하고있다.
인천 송도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용수)와 군남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문식)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김성원 국회의원이 축사를하고있다.
이종만 군의회의장이 축사를 하고있다.
한문식 군남면 주민자치위원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한문식 군남면 주민자치위원장과 김성원 국회의원

[포토뉴스=백호현 대표기자] 9일 오전 11시부터 군남면 진상리 야구장에서 김규선 연천군수. 이종만 군의회의장,김성원 국회의원.김광철 도의원.김인산 민주평통 연천군지회장.김용수 인천송도1동 주민자치위원장,나상윤 송도1동장,양태모 군남면장,한문식 군남면 주민자치위원장,각읍.면장, 주민자치위원장,주민등이 참여한 가운데 2016년 임진강 평화누리길 꽃길속으로 행사를가졌다.

이날 꽃길속으로 행사는 군남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고 군남면 단체협의회가 후원하는 이번행사는 사전공연,개회식.7080콘서트와 주민화합의 시간으로 이어졌다.

당초 이번행사는 북삼교 밑에서 코스모스꽃길을 출발할 예정이였으나 북한황강댐방류로 군남댐하류지역 피해가 우려된다는 많은 언론보도로 행사에 지장이 있을것을 우려 장소를 옮겨 군남면 진상리 야구장에서 조촐한 행사를 치루게됐다.

특히 이번행사를위해 군남면주민자치위원회와 인천 송도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해 자매결연을 맺어 꽃길속으로 행사 참여를위해 100여명이 참석해 우정을과시했다.

한문식 군남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군남면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임진강평화누리길 꽃길속으로 축제를 개최하게된 것을 큰 기쁨으로 생각한다.”면서“특히 인천송도1동 김용수주민자치위원장과 나상윤 동장,그리고 송도1동 시민들에게도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성원 국회의원이 김용수 군남면 주민자치위원과 인사를 나누고있다.ㅣ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