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 7월 월례회
상태바
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 7월 월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전11시 새마을회관 2층 회의실에서
 
양순종 지회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12일 오전11시 새마을회관 2층 회의실에서 양순종 지회장,윤광회 시협의회장,박순호 시 부녀회장,8개동 협의장 및 부녀회장등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지회장 양순종) 7월 월례회의를 가졌다.

월례회의는 유광혁 사무국장의 사회로 결과보고(중앙연수원교육.상패동 감자수확.정기감사,생연1동.2동.송내동 .보산동휴경직경작.)와 추진계획(도 협의회 워크샵.중.고등학교 새마을교육.도 협의회 라오스해외협력사업)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광혁 사무국장은 “방제(소독 및 방역)사업은 새마을 운동사업과 연계되어있고 정부시책과 동행할 수 있는 봉사활동과 새마을분배 수익사업으로 우리가 추진해야 할 사업이라."며" 협의회장을 비롯한 부녀회장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에앞서 양순종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연일 계속되는 장마와 무더위로 일상적인 생활활동마져 어렵고 힘든 처지에도 불구하고 오늘 월례회의 참석해 주신 시 협의회장.부녀회장 그리고 8개동 협의회장과 부녀회장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말했다.

양 지회장은 “그러나 우리이웃에는 이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더 어렵고 힘든 어르신들이나 불우 가족들이 있어 새마을가족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면서“자부심을 갖고 다 함께 노력해나가자.”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