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인순이 청산중학교 졸업식 참석
상태바
가수인순이 청산중학교 졸업식 참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전10시30분 . 학부모.재학생등 300여명참석

▲ 제1회 졸업생인 이철재 동문회장과 인순이씨(본명 김인순)가 기념촬영을위해 포즈를 취하고있다.
▲ 제1회 청산중학교 졸업생인 가수 인순이씨가 축가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 가수 인순이가 자신의 학창시절 사진이 나오자 쑥쓰러워하는 모습을 취하고있다.
▲국민가수 인순이씨가 축가를 부르고있다.

"새로운 시작, 힘찬 발걸음"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제40회 청산중학교 (교장 이 광진) 졸업식이 10일 오전 10시30분 본교 지성관에서 홍혜숙 청산면장. 이철재 1회동문회장. 가수 인순이(1회.본명 김인순) .동문.학부모.학생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40회 졸업식'을 거행했다.

 이날 청산중학교 1회 졸업생인 가수 인순이씨가  제 40회 청산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한다는 소식을 듣고 K B S. N H K 방송사와 많은기자로  열띤 취재를 보여주었을 뿐아니라 참석자들이나 학부모등 참석자들도 가수인순이를  보거나 사진, 동영상등을 찍기위해 몰려든 참석자들로부터 가수인순이는 후레쉬 세례를 받았다.

이에앞서 이광진 교장은 회고사에서 " 오늘 33명 졸업식을 축하해 주시기 위하여 참석하여주신 기관장님. 모교출신인 가수 인순이씨, 학부모님등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이제 졸업생들은 끝이 아닌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상급학교에서도 맏은바 최선을 다하는 학생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졸업식에 참석자한 학부모들은 "40회가 되 성공한 선배나 동문들도 많지만 국민가수 인순이씨가 청산중학교 출신이라는 것이 긍지와자부심을 느끼게 한다."면서 " 졸업식은 그 어느 해 보다   많은 참석자들로 풍성한 졸업식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날 청산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한 가수 인순이는 졸업생및 참석자들을위해 축가를 불러주었다.

▲ 재학생들이 졸업생들을위해 리코더 공연을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