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연천축협 조합원자녀학자금 및 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
상태바
파주연천축협 조합원자녀학자금 및 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후2시 파주연천축협 축산종합지원센터에서
기념촬영
이철호 파주연천축협장이 학자금및 장학금을 전달하고있다.
 
불우청소년 지원사업 지원금 전달
문화청소년 지원사업 지원금 전달
 
▲ 이철호 파주연천축협장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18일 오후2시 파주연천축협(조합장 이철호) 축산종합지원센터에서 축협이사.조합원.직원.학생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합원 자녀학자금 및 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파주연천축협 조합원 자녀학자금 지원은 고등학생 18명,대학생 70명으로 총 1억1천400만원,장학재단에서는 초등학생13명.중학 50생7명,고등학생44명,대학생 18명에 총 5천500만원을 지원전달했다.

파주연천축협은 이날 불우이웃학생을위하여 3천만원을 청소년문화예술프로그램 보급을위해 50만원을 각각 지원했다.

이철호 파주연천축협조합장은 인사말에서 “ 장학금 수여자들의 불편을 덜기위해 이곳 축산종합지원센터에서 조합원자녀학자금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갖게되어 불편을 감수하고 참석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를드린다.”말하면서“요즘 농촌이나 축산농가들도 어려움이 있지만 이익금은 농민들의 자녀들에게 돌려준다는 뜻이 높다.”며“열심히 공부하여 원하는 바를 이루길 바란다.”고말했다.

이 조합장은 “파주연천축협은 축산인 권익신장을위해 최선을 다 할것이라.”강조하면서“ 파주시민들과 연천군민들이 농협을 사랑하고 큰것도 중요하지만 조그만 일이라도 농협을 이용해달라.”고 당부했다.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하여 사회에 필요한 사람이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파주연천축협은 매년 교육지원사업으로 조합원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있으며, 파주연천축협 장학재단은2006년도부터 파주연천축협에서 55억3천만원 전액을 출연하고 2008년부터 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지원, 목적사업을 차질없이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