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메세지모음] 동두천연천신문 창간5주년기념식
상태바
[포토 메세지모음] 동두천연천신문 창간5주년기념식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6.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오전11시 전곡제일부페에서
 
 
 
많은 분들이 창간 5주년을 축하한는 화분을 보내주었다.

[포토및 메시지모음] 동두천연천신문 창간5주년 기념식

9월8일 오전11시 전곡제일부페에서 축하 현수막

경기도민회장 이해재(축전)

뜻깊은 창간5주년 기념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권용한 동두천소방서장(축전)

 동두천.연천신문 창간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황옥자 의경어머니회 고문

오늘기념식 훌륭했습니다. .네네 승승장구하세요.

▶장호순 직전 동두천시 문인협회 회장

오늘 동두천연천신문이 어깨를 나란히하고 창간5주년을 맞아 축하의 자리를마련했다.

그동안 어려운 역경속에서도 이 자리가 있기까지  동두천연천신문 백호현 대표와 임직원 여러분께 독자의 한사람으로 무한 감사를 드린다.

언론의 중요성은 두말 할 필요가없다.

탄압과 피 팎속에서도 민의 발과 눈과 귀가되어 정의구현의 투명하고 진실성있는 보도가 실현 가능하도록 앞장서 왔던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한때는 바로서지 못한 어용 언론이 민의 눈과 귀를 멀게한 슬픈역사도 있었음을 직시해야할 것이다.

언론윤리 강령을통해 편견없이 최선을 다해 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주었고 이제 동두천연천 생활권이 하나님을 감안할 때 언론의 몫이 그 어느때보다도 중요하다하겠다.

발전보다는 규제가 많았던 북부권 이젠 국가미래 발전이 북부거점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오늘 동두천연천신문 창간 5주년을 다시한번 축하하고 북부언론의 초석이 되어 줄것으로 굳게믿고 필을 접을까한다.

▶김성만 전곡고 13회 졸업생

선배님 창간5주년 기념 축하합니다.

▶김대영 대한민국 무공수훈장 연천군지회장

백호현 대표.동두천연천신문 창간5주년 기념식은 성황리에 잘되었습니다.다시한번 축하드리며, 동두천연천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기원합니다.

▶장영미 동두천시의회의장

창립해 5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꼭 참석하여 축하드리려했는데 오전.오후 의시일정이 계속되어 그러지못함을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보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정론직필로 두 지역을위해 크게 이바지하는 동두천연천신문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서성추 군의원

선배님 창간5주년 축하드립니다.밑에까지 왔다가 주차 할 곳이없어서...

▶정상규 연천군 주민자치위원장

창간5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나날이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박형덕 동두천시 도의원

동두천연천신문 창간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지역을대표하는 언론기관으로서 동두천연천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음에 감사드리며 나날이 발전하기를 기원드립니다.도의회 관계로 부득이 참석을 못해 죄송합니다.

▶손순자 동두천시문인협회지부장

동두천연천신문으로부터 취임 인터뷰를 시작으로 제28회 청소년 백일장. 제12회 전쟁문학 세미나등의 소식을 정확하고 빠르게 전해주셨습니다.

대표님께 감사의 표시를 하려는 한끼의 식사도 허락하지 않아서 늘 빚을진 기분이였는데 참 잘 되었습니다.

동두천연천신문 창간 5주년을 맞아 기념식에서 축시낭송을 하게되어 이제 빚을 갚을 기회가 주어졌으니......

저는 오늘 동두천연천신문이 존재하는 이유와 사명과 무한한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간 헤치고 온 오늘까지 꿋꿋하게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자랑스럽습니다.

백호현 대표님 파이팅.!!! 입니다.

▶박국희 전곡초 16회

축하한다. 무궁한 발전에 박수를보낸다.축하한다.

▶유재학 동두천로타리 직전회장

화분만보내고 참석못해 죄송합니다.다시한번 축하를 드립니다.백호현 대표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박노영 연천교육지원청 교수학습과장

동두천연천신문의 창립 5주년을 거듭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권용한 동두천소방서장,

동두천연천신문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귀사의무궁한 발전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이병대 대표

드높은 청명한 하늘과 풍요로운 결실의 게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귀사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울러 무궁한 발전과 일익 번창을 축원하는 바입니다.

이번 5주년을 계기로 더욱 내실있는 성장과 발전이 거듭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경사로운 날에 초대해 주셔서 매우 고맙게 생각하며, 다시한번 창간5주년을 거듭축하드립니다.

축하 메시지는 계속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