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안병용시장 신년사
상태바
의정부 안병용시장 신년사
  • 정동호 전문기자
  • 승인 2012.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 경기도 의정부시 안병용 의정부시장
존경하는 44만 의정부시민 여러분!
희망찬 임진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모든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희망찬 한해가 되시길 마음 속 깊이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시정에 깊은 관심을 갖으시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2011년도는 「희망도시 의정부」의 잠재력 개발을 위한 초석을 다진 매우 뜻 깊은 한 해였습니다.

지난 3월, 우리 의정부시가 혁신 교육지구로 선정됨과 더불어 을지대학부속병원 및 의정부캠퍼스 유치 등 교육도시로써의 기반을 구축하였으며, 백석천 복원사업 및 회룡천 조성사업 착공, 동부간선도로확장사업 등 도심 환경개선 및 효율적인 교통체제 구축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왔습니다.

행정 내부적으로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한 청렴도 평가 결과 전국 1위를 차지하는 영예로운 성과를 거두었으며,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IBA 공직부문 경영혁신 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공직윤리제도 운영부문·지방물가안정 실적 평가·전국 시니어 비즈플라자 운영 최우수기관 및 국토해양부 대중교통시책평가 우수기관 등 시정 각 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의 현안문제인 경전철 사업과 금의?가능지구 뉴타운 사업 추진이 명쾌하게 해결되지 못하고 있어 매우 안타깝습니다.

효율적 대안 마련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시민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진한 부분에 대하여는 앞으로 더 연구하고 노력하여 진정 으로 시민을 위한 해결방안을 마련해 나가는 데 혼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개통일 이전까지 끊임없이 고심하여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경전철을 시민 여러분께 돌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시민의 오랜 염원이었던 호원IC 개설사업을 비롯한 전철7호선 북부연장사업,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건설 추진은 물론, 동부간선도로 확장사업, 민락2지구 BRT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임진년 새해!

진취적 기상이 가득한 흑룡의 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희망도시, 의정부』를 만들어 나갑시다.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시고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다시 한번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2년 1월 1일
의정부시장 안 병 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