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절 이모저모]동두천노인지회 추석선물이어져
상태바
[추석절 이모저모]동두천노인지회 추석선물이어져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6.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경찰서. 민병원 상패8통장.1.3세대충효교실
민병원 상패8통장.김성보 노인지회장. 정계숙 시의원(왼쪽부터)

[동두천=엄우식기자] 민병원 동두천시 상패8통장은 13일 쌀 30포를 정계숙 시의원과 함께 쌀이 부족한 경로당에 배분을 원하며 지회에 기증했다.

남산할머니 경로당(회장 박두술)을 비롯한 15개 경로당에 두포씩 나누어 드렸는데 송갑식(부영1단지 경로당회장)은 “매일 점심저녁을 20여분께 제공한다며 지회에서 주는 20k 쌀 1포는 부족하다”며 “합당한 추석선물을 주셔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민병원 상패8통장은 "많지 않은 쌀이라 생각했는데 어르신들이 감사하게 생각해주니 되레 짐을 지은것같다."면서" 힘이 닿는한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는일을 하고싶다."고 말했다.

이에 김성보 지회장은 " 날로 각박해져가는 세상에 민병원 통장같은 사람이 있어 아직 사회는 인정이 메마르지 않은것같다."며"지역사회의 훈훈한 정을 나눈 통장이라."고 감사해했다.

이날 민병원 상패8통장의 쌀전달식에는 정계숙 시의원이 함께했다.

 동두천경찰서(서장 양영우)는12일 어르신들에게 추석선물

동두천경찰서(서장 양영우 )는12일 정규남 여성청소년 과장을 대동하여 장바구니 200개를 어르신들 추석선물로 지회에 기증했다.

양 서장은 “어르신들을 친부모님 이상으로 공경하며 불편한 사항이 없도록 심혈을 기우리겠다”고 말했다.

이날 조선기 송내지구 파출소장은 이규복 송내지구대 생활안전 협의장 및 회원들과 함께 과일, 라면, 화장지, 떡, 돋보기..등의 추석 위문품을 지회소속 휴먼시아 경로당(회장 박무일)에 전달하며 어르신들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큰 절을 올렸다.

김성보 지회장은 "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어르신들을 잊지않고 노인지회를 찾아준 서장을 비롯한 직원들에게 감사인사를 가졌다.

1.3세대 어울림 충.효교실

동두천시지회(지회장 김성보) 주관 “1.3세대 어울림 충효교실(예절교육)”을 9일 관내 ‘천사랑어린이집’ 교사 6명 및 원생 30명과 함께 동두천시 예절원(원장 김임순)을 방문해 어린이 예절교육과 다식만들기 행사를 가졌다.

원아들은 난생처음 미숫가루와 꿀, 조청, 올리고당을 혼합한 다식 만들기를 배우며 만든 다식을 함께 나누며 즐거워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