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제8회 경기도 농업인정보화경진대회 사이버농업인연구회 쇼호스팅 분야 대상수상!!
상태바
연천군, 제8회 경기도 농업인정보화경진대회 사이버농업인연구회 쇼호스팅 분야 대상수상!!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6.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 농업기술센터는 지난달 30일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열린 제8회 경기도 농업인정보화경진대회에서 연천군 사이버농업인연구회가 쇼호스팅분야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경기도 농업인정보화경진대회는 급변하는 IT시대를 선도하는 경기도 사이버농업인연구회원들이 온․오프라인을 활용하여 농산물 마케팅 능력과 발표능력을 향상시키는 대회이다

연천군사이버농업인연구회는 그동안 전자상거래 교육과 활발한 연구회활동을 갈고닦은 실력으로 쇼호팅분야에 참여하여 연천율무와 콩, 그리고 농업인이 하는 예술이라는 주제로 쇼호팅분야에서 당당하게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율무, 콩, 영양부추 등 연천농산물 홍보부스도 마련하였으며, 연천 농산물을 가지고 불우이웃돕기에도 참여했다. 또한 명함전시, 홍보동영상, 우수작품전시를 통하여 농업정보화 마인드 확산시키고 상호정보제공 및 교류기회를 확대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앞으로 사이버농업인연구회 정보화 및 경영마케팅 능력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농가소득향상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