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전 상리 58회 초등학교 졸업식
상태바
15일 오전 상리 58회 초등학교 졸업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대 교육활동 영상 ...

 
지난 15일 상리초등학교(교장 전양수)에서는 2011학년도 제 58회 졸업식을 개최했다.

식전 행사로 상영된 전국 100대 교육과정 우수 교육활동 영상을 통해 졸업을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하신 내빈 및 학부모들의 학교교육에 대한 신뢰의 박수로 졸업식 분위기를 훈훈하게 열어주었다.

졸업식에서는 11명 졸업생 개개인에게 1년간 꿈을 향해 정진한 결실로 졸 업장과 더불어 개인별 상장을 수여하였고 총동문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졸 업선물과 한빛장학회에서 마려한 장학금을 함께 전달했다.

학교를 떠나는 졸업생들을 위해 재학생들이 오카리나 연주로 졸업생들의 졸업 을 축하하는 공연이 이어졌으며 졸업생들의 초등학교 6년 동안의 모든 교육활 동과 개개인의 특징적인 학교생활을 영상 자료로 만들어 보여줌으로써 졸업 생 모두가 소중한 대우를 받는 느낌이 드는 졸업식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또한 기존의 졸업식에서 흔히 보아왔던 송사 및 답사를 재학생, 선생님, 부 모님들의 축하 인사와 더불어 졸업생들의 개인별 소감을 영상으로 특색 있 게 준비함으로써 학생, 학부모, 교사가 함께 마음을 화합하는 장을 마련함 과 동시에 교육공동체가 한마음으로 졸업생들의 앞날을 축하했다.

졸업생들은 함께한 날들의 추억과 아쉬움을 뒤로하고 더 큰 꿈을 가지고, 더 넓은 세상에서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여 세계를 이끌어 갈 미래 인재가 될 것을 기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