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보특별취재]제9회 송도 해돋이 축제
상태바
[본보특별취재]제9회 송도 해돋이 축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전11시 송도 해돋이 공원에서
▲ 해양경찰 관현악단
▲ 해돋이 공원에서 바라본 송도 신형건물
▲ 국민의례
▲ 김용수 송도1동 주민자치위원장이 한국가스공사 인천기지본부에 감사패를 전달하고있다.  
▲ 김용수 송도1동 주민자치위원장이 개회사를하고있다.
▲ 이재호 인천연수구청장이 축사를하고있다.
▲ 이재호 인천연수구청장이 축사를하고있다.
▲ 내.외귀빈
민경욱 국회의원이 축사를하고있다.
이종만 연천군의회 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도시와 아이들
양태모 군남면장,한문식 주민자치위원장. 민경욱 국회의원. 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왼쪽부터)

[인천 송도=백호현 대표기자] 22일 오전11시부터 국제도시 송도 해돋이 공원에서 이재호 인천연수구청장,이인자 연수구의회 의장.제갈원영 인천광역시의회의장,민경욱 국회의원.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김국환 연수구 주민자치협의회 회장.한문식 연천군 군남면 주민자치위원장, 양태모 군남면장,김용수 군남면 의용소방대장.시의회의원.사회기관단체장등 5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9회 해돋이 축제 행사(송도1동 김용수 주민자치위원장)가 열렸다

이날 인천 연수구 송도1동 해돋이 축제는 열린마당,1부 발표회.공연. 2부 개막식.3부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순으로 진행됐다.

김용수 주민자치위원장은 개회사에서 “ 제9회 국제도시 송도 해돋이 축제 행사를위해 참석해주신 이재호 연수구청장, 민경욱 국회의원.이인자 연수구 의장,제갈원영 인천광역시의회 의장.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시민등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신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바란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 특히 오늘 자매도시인 연천군 군남면과 충남 서산시 해미면에서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위해 먼 길을 마다 않고 달려오신 주민자치위원과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 제9회 국제도시 송도 해돋이 축제 행사 준비를위해 많은 고생을하신 김용수 송도1동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위원 그리고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 말씀드리며 민경욱 국회의원.이인자 연수구의회의장, 제갈원영 의장께도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구청장은 “ 36년만에 인구가 300백만명을 돌파 인천광역시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가 주목하는 연수구가 되었다.”면서“ 구청장으로 시민들이 행복한 도시건설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해 나갈것이라.”고 강조했다.

민경욱 국회의원도 축사에서 “ 앞서 많은 분들이 좋은 말씀을 다 해주셔서 더 이상을 말씀을 드릴 것은 없지만 인천연수구를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인천발전에 최선을 다해노력 해 나갈것이라.”면서“ 제9회 해돋이 축제 행사를 계기로 이웃과 화합하고 통합하는 자리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은 축사에서 “지난2월 송도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연천군 군남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2월 자매도시 결연 우정이 돈독해 지고있어 오늘의 행사를 축하해주러왔다.”며“ 앞으로 자매도시인 송도1동과 군남면이 발전하는데 힘이 되도록 노력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사는 계속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