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연천군민과 함께하는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추진설명회
상태바
동두천연천군민과 함께하는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추진설명회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6.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김성원 국회의원, 축제 대회장 수락
 
백호현 이사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이종만 군의회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 세계밀리터리 룩 페스티벌 추진 설명회를 마치로...
 
김성원국회의원이 세계밀리터리 룩 페스티벌 추진에 대해 설명하고있다.

[연천=엄우식 기자] 28일 오후1시 30분 전곡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이종만 군의회의장,군의원.최종철 전곡농협장.왕영관 새마을운동 연천군지회장.현상태 임진농협 전무.김근수 파주.연천축협 전곡지점정.김대영 대한민국 무공수훈장 연천지회장.배석화 월남참전용사 연천지회장,한종갑 안보자문관,박수호 전 동두천시의회의장,언론인.이태형 김성원 국회의원  사무국장,주민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 연천군민과 함께하는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추진설명회."를가졌다.

백호현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세계밀리터리 룩 페스티벌 추진설명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심에 감사드리며,특히 이종만 군의회의장.군의원. 국가유공자 회장님들께도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백 이사장은 “이 축제는 몇몇을위한 축제가 아니라 동두천시민과 연천군민 모두를위한 축제라."며" 이 축제를 잘 키워  경기도의 대표 축제를 넘어 대한민국의 대표 축제가 되기를 기원한다."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종만 군의회의장도 “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 룩 페스티벌이 설립되기까지 많은 노력을 해오신 이사장과 이사 그리고 등기위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연천군의회에서도 도움이 될수있다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김성원 국회의원은 바쁜 국회일정으로 추진설명회에 참석은 하지 못했지만 김성원 국회의원이 세계밀리터리 룩 페스티벌 대회장으로 수락했다.

이날 오후 김영우 국방위원장 모친 포천장례식장에서 김성원 국회의원(새누리당 동두천.연천)을 이사들과 함께 만난 자리에서 추진설명회 결과를 듣고  지역에 좋은 축제가 될수있다."면서"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사장. 이사등은 김성원 대회장에게 오는 11월 국회의원 사무실을 방문, 자세한 축제추진 사항을 논의하기로 약속을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