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동두천시 생연1동 제9회 사랑나눔 등산대회
상태바
[포토]동두천시 생연1동 제9회 사랑나눔 등산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오전 10시 생연1동 주민자치센터광장에서
 
김응규 생연1동 주민자치위원장이 대회사를 하고있다.
오세창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준비운동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 생연1동(생연1동 김응규 주민자치위원장)제9회 사랑나눔 등산대회가 5일 오전10시 오세창시장 장영미 시의회의장, 박형덕 도의원. 홍석우 도의원.시의원. 김관목 동두천시예총회장,박상흥 새누리당 상근부위원장,시민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개최된 사랑나눔 등산대회는 시민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행사로 올해로 9회째를 맞는 가운데 1인 참가비 10,000원 전액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참가한 시민들에게 사회단체에서 정성껏 준비한 기념품과 경품, 그리고 먹거리가 제공됐다.

이번 등산대회는 생연1동 주민센터를 출발하여 못골터널을 지나 종합운동장를 감싸는 어등산 5.5km구간으로 가족과 함께 거닐수 있는 부담 없는 등산코스로, 다소 흐린 날씨였지만 약 600여명의 시민이 참가신청을 해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행사에 참가한 한 시민은 가족들과 가볍게 등산도 하고, 따뜻한 국수와 막걸리에 흥이 나고,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도 하니 성취감이 있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응규 사회단체협의회장은 “9회째를 맞는 사랑나눔 등산대회는 가을정취를 느낄 수 있고, 주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장이 됐다."면서"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