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대 경기도민회 회장에 송달용 전 파주시장 선출
상태바
제16대 경기도민회 회장에 송달용 전 파주시장 선출
  • 엄우식기자
  • 승인 2016.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순겸 동양피스톤대표가 부회장에 선임됐다.
▲ 이해재 직전회장.송달용 신임회장이 홍순겸 부회장. 권영백 부회장등 재경연천군민회원들과 기념촬영을하고있다.
▲ 남경필 도지사가 축사를하고있다.
▲ 송달용 신임회장이 임원진들을 소개하고있다.

[서울= 엄우식 기자] 6일 오후3시 서울 서초동 소재 더 화이트베일에서 이해재 경기도민회장, 남경필 경기지사, 한길룡 제2연정위원장, 홍순겸 부회장,권영백 부회장 황규경 상임부회장등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0회 경기도민회 정기총회를가졌다.

이날 도민회는 2015년도 도민회 운영실적 및 결산과 2017년도 도민회 운영계획 및 예산(안), 제16대 회장단 선출(안) 등 3건의 안건을 승인했다.

또 도민회 화합과 친목도모에 기여한 유재용, 이세열 실행위원, 황세연, 김인걸 회원 등 4명에게 경기도민회 회장의 공로패를 수여했다.

장학회 운영 발전에 기여한 여순호 부회장과 강정훈 전(前) 경기도장학관 총동문회장은 경기도민회장학회 이사장의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해재 경기도민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제12대부터 제15대까지 지난 8년간 도민회에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보내주신 임원님과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도민회는 도민회 발전을 위한 회원 확대와 세대교체 그리고 시ㆍ군민회와의 유대 활성화를 위해 더욱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달라”고 당부했다.

남경필 경기지사는 축사를 통해 “국가를 위해 애쓰신 도민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운을 뗀 뒤 “ 요즘 정치권의 모습을 보면 40~50년으로 다시 돌아간 느낌으로 국제적 자괴감이 든다. 대한민국이 무너져서도 안 되지만 경기도는 꿋꿋하게 도민과 함께 하나로 뭉치고 지역을 지켜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송달용 신임회장은 수락인사를 통해 “경기도민회 회원가입 확대와 경기도민회의 위상제고, 경기도민회의 조직 재정비를 통해 경기도민회를 활성화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16대 경기도민회 회장 및 임원은 다음과같다.

▲권이혁 명예회장.▲심재홍 명예회장,▲이해재 직전회장.▲송달용회장.▲황규경 상임부회장.▲강규형 부회장, ▲남상훈 부회장.▲이동우 부회장.▲이의명 부회장.▲조상연 부회장.▲홍순겸 부회장.▲권영백 부회장.▲이창학 감사.▲윤석환 감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