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상태 임진농협장 당선자 인터뷰
상태바
현상태 임진농협장 당선자 인터뷰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인으로 농협발전에 최선 다 할 것.
현상태 당선자가 인사말을하고있다.
은 택 연천군선거관리위원장.여대욱 부 위원장이 당선자와 기념촬영을하고있다.
현상태 당선자.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임진농협조합장 재 선거에서 당선된 현상태 당선자를 만나 인터뷰를가졌다.

 ➜임진농협 재 선거 당선된 소감 한마디.

젊음의 청춘을 다 받쳐 온 직장을 명예퇴직하고 조합장으로 출마를 한다는 것에 많은 부담을 가진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조합원의 성원에 힘입이 당선이되어 감사한 마음도 있지만 어려운 임진농협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달라.“는 뜻이라 생각한다.

군남면민 모두에게 고맙고,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싶다.

 ➜앞으로 하고 싶은 말이있다면.

 건실한 농협경영을 조합의 자산을 늘리고 안전하게 지키며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농협의 고 부가가치 사업으로 육성해 나가겠다. 조합원 복지사업을 현실에 맞게 확대조정 시행하고 진상지점 365코너를 하나로마트로 이전하고 율무.콩.건조장,확장이전으로 조합원 불편해소를 추진,해결하고 조합원과 직원의 의식개혁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조합원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 한마디.

 먼저 운동기간 동안 함께 당선을 목표로 선거운동을 해온 후보자들에게 위로의 말씀과 감사를 드리며 불편한 일이있었다.“면” 모든것을 잊고 농협발전에 도움을 요구하고싶다.

 당선의 실감도 나지않지만 그동안 농협의 업부를 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활짝웃는 조합원, 깨어있는 농협인, 열성적인 임직원, 함께하는 임진농협 구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초심을 잃지않고 열심히 한다는 마음은 변치않고 있다.초심을 잃지않고 “임진농협 발전을 위하고 조합원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조합장이 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