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6년근 인삼 카페형 로컬매장 “세상의 모든아침” 팸투어 추진 !!
상태바
연천군 6년근 인삼 카페형 로컬매장 “세상의 모든아침” 팸투어 추진 !!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6.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순왕릉등 연천유적지와 연계한 자연친화적 팸투어!

 

 

연천군농업기술센터는 연천군 6년근인삼과 농산물 카페형 로컬매장인 “세상의 모든아침”에서 삼국시대 역사 유적지와 연계한 팸투어에 26일 나섰다.

“세상의 모든아침”에는 연천6년근인삼과 인삼가공품 그리고 연천군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연중 홍보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세련되고 쾌적한 공간에서 현대인의 입맛에 맛는 인삼 디저트와 음료도 접할 수 있는 카페형 매장이다.

또한 가공제조허가도 취득하여 연천6년근 인삼의 가공은 물론이고 인삼가공체험도 가능하여 체험교육장으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파워블로거와 연천군 생활개선회원 45명이 참여한 이날 팸투어에서는 연천가볼만한곳 상위 검색순위인 경순왕릉과 호로고루성지등을 문화해설사와 함께 탐방하고 “세상의 모든아침”에서 연천인삼과 연천사과를 이용한 인삼사과청만들기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한 참여자“깔끔한 카페형 로컬매장에서는 6년근 인삼으로 건강도 챙기고 주변에 유서깊은 유적지도 가까이 있어서 가족들과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다.”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신동준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연천농산물의 체험, 가공등 6차산업 활성화를 위한 기반조성을 지원하고 또한 연천농산물의 홍보와 부가가치를 높이기위한 지역유적지와 연계한 스토리텔링 개발과 팸투어등 농가소득증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