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서 , 배우 박광현, 개그우먼 안영미 ‘4대 사회악 근절’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동두천서 , 배우 박광현, 개그우먼 안영미 ‘4대 사회악 근절’홍보대사 위촉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7.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동두천서 2층 소 회의실에서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경찰서(서장 양영우)는 7일 본서 2층 소 회의실에서 배우 박광현, 개그우먼 안영미씨를 가정폭력·성폭력·학교폭력·불량식품 등 4대 사회악 및 생활반칙·교통반칙·사이버반칙 등 3대 반칙행위 근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위촉식은 “4대 사회악과 3대 반칙행위 근절을 위해 친근한 이미지를 가진 두 분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앞으로 홍보대사가 출연하는 학교폭력 근절 홍보동영상을 제작, 이 영상을 동두천시내 각 학교에 보내 홍보하고, 동두천지역 극장 및 대형마트 등에서도 상영할 예정이다.

박광현은 최근 종연된 연극‘인간’에서 라울 역할을 맡아 깊이 있게 소화해내며 배우로서의 존재감 및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있으며,안영미는 코미디 빅리그, TVN SNL코리아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돋보이는 활약을 펼쳐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광현과 안영미씨는 “동두천이 범죄 없고 행복한 도시가 되는데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자부심과 보람을 느낀다며, 동두천경찰과 함께 홍보대사로서 범죄가 없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영우 서장은 “박광현, 안영미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가정폭력 등 사회악 근절과 범죄예방에 주력하여 안전한 동두천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