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이사장.21세기영어교육연구회 세미나 참석
상태바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이사장.21세기영어교육연구회 세미나 참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7.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주재 외교관 해외협력 국가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약속
▲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백호현 이사장이 오는 9월에 개최될 축제에 대해 설명하고있다.
▲ 정승남 21세기영어교육연구회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 김병현 (주)웨이브 홀링스 대표가 주제발표를하고있다.
▲ 문규식 장원교육회장,박래춘 변호사(왼쪽부터)

[서울= 엄우식 기자] 1일 오후2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DH빌딩 7층에서 21세기영어교육연구회(회장 정승남) 세미나를가졌다.

정승남 회장은 인사말에서 “세상 사람들에게 공평한 것이 있다면 시간이라며 산다는 것은 서로 기쁠 때 함께 기뻐하고, 슬플 때 서로 위로하고 혼자힘으로 어려운 일들을 함께 협력하여 좋은 일도 하고 즐거운 시간도 함께 보내고자 하는뜻에서 이자리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 이어 “오늘의 세미나는 경제적인 도움도 서로 주고 받고 서로에게는 힘이 되는 것은 없다고 말하면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따뜻한 정을 느끼고자하는 이 모임은 20대부터 70대까지 검증된 다양한 연령층의 각 분야 최정예 엘리트 전문가와 지식인 사업가들이 모인 자리로 좋은 분들과 좋은 교감을 나누면서 평생 동지로서 멋진 친목을 도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본인직업과 자기가 종사하는 일 또는 사업에 대해서 자신이 직접소개하고 친목도모 및 전략적 사업화를 통한 미래가치 창출 및 경제적 수익공유,최정예 전문가 다운 콘텐츠 연구 개발 및 해외수출에 대한 논의 진행을 구체적으로 논의하는 자리가됐다.

특히 백호현 이사장은 “연천하면 최전방,북한,군인이 많은곳이라는 안좋은 이미지가 연천발전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곳이라.”면서“그렇지만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남아있는 분단국가인 대한민국,그속에 연천을 국내외는 물론 세계로 알리고자하는 뜻에서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을 추진하게됐다.”고 설명했다.

백 이사장은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을 통해 세계 각국의 군(軍) 문화를 체험하고 안보,통일에 대한 중요성을 고취시키고 이를통해 국가의 중요성과 군에 대한 이미지를 향상시키며 보고,듣고,만지고, 느끼는 5감체험형 축제를 개최하여 나라사랑의 애국심 배양 및 민.관,군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여 군 문화확산에 기어코자하는 뜻이 크다.“며” 영어전문가이자 영문학교수들의 많은 도움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추진계획서를 살펴보고 북한 이야기만 나오면 연천을 떠올리고 했는데 오늘 이런 자리를 통해서 우리나라 정세와 맞는 군(軍)문화축제가 최전방 DMZ인 연천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은 놀랍다.”고 말했다.

정 회장과 영문학교수들은 “한국 주재 외교관들과의 외교 모임과 해외 협력 국가 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서 말레이시아 육군, 호주 육군, 캐나다 육군 등의 적극적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참여를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성공적 개최를 위해 각종 문서와 축제와 행사 내용에 대한 영문 번역 ,통역등을 통해서 전 세계 각국으로 적극적인 홍보를 하기로 했다.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이 성공적 개최를위해 각종 문서나 축제내용을 번역해 세계 각국으로 홍보 큰 도움이 되도록 협력을 아끼지 않을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996년 8월 창립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는 198명의 회원들로 현직 영어교사와 영어교수,박사,프랜차이즈회사,방송인,법률가,언론사,세무 및 회계사,은행및 증권전문가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 막강한 활동을 펼쳐오고있는 연구회이다.

본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전문가 세미나 행사에는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백호현 이사장, 정승남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장, 최영중(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사무국장), 배중현(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부회장), 이지선[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부회장, (주)파우스트 칼리지 편집 이사], 박명희[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관리 이사, (주)파우스트 칼리지 대표 이사], 하재풍(강원도 학원연합회 부회장), 곽영일 박사(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 교수 - KBS 한민족방송 팝스 프리덤 MC), 박주은 교수(상명대 영문학과-영어권 지역학 전공), 박진규 교수(서원대 영어교육학과), 홍선미 교수(국제사이버 대학교 영어교육학과장), 문규식 대표((주)장원교육 대표이사), 김병현 대표((주)웨이브 홀딩스 대표이사), 박래춘 변호사(등대법률사무소 대표 변호사), 김윤선 공인노무사, 이을순 선생님(광주광역시 광주동림초등학교 / 대학교 영어 강사), 고미소 선생님(광주광역시 송정중앙초등학교), 윤소영 화백/만화가(예림당, 능인의 ‘Why’ 시리즈 담당 만화가), 권오성 한국청소년 방송 대표이사, 한국법률방송 대표 / 법무법인 여울 법무이사, 유용린 ㈜보쉬 부장, 국민대 교수, 이진수 이사님(에너지 데일리 신문 이사), 정현숙 민화 강사(임고서원충효문화수련원), 박유혜 네트웍 사업 사장, 이정호 부장(범천 기획), 김예지 월드 미스 유니버서티(World Miss University) 우정상 수상, 김태균 팀장(더폰온라인) 등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전문가 회원들이 활동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