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게시판
클래시컬하고 댄디한 수제화로 엣지있는 남자로 재탄생하자!
icon 김현정
icon 2012-02-16 14:39:06  |   icon 조회: 5593
첨부이미지

정장이라면 흔히 일반적인 스타일을 떠올린다. 가령 흰색 계통의 와이셔츠에 검은색 재킷과 바지.

이처럼 판에 박힌 직장인 스타일에 살짝 변화를 주는 포인트가 있으니, 바로 신발이다.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고 싶다면 대량 생산된 기성화 말고 엣지 있는 수제화를 만나보자.

그동안 수제화는 만만치 않은 가격으로 부담스러운 존재였다.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국내 수제화 시장을 장악한 결과 높은 가격대가 형성된 탓이다. 이러한 시장에 과감히 도전장은 던진 이가 있으니,

관련 업계 베테랑으로 알려진 이나연 엣지이슈 (http://www.edgeitshoe.com) 대표이다. 그녀는 남성구두쇼핑몰을 통해 자신의 다년간 노하우가 실린 좋은 품질의 수제화를 당당하게 제안하고 나섰다.

적정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남성 수제화와 옥스퍼드화, 남자로퍼, 스웨이드로퍼 등 클래식 스타일의 남자구두는 물론 최근 많은 이들이 찾는 키높이 구두까지 제공한다.

특히 제작되는 대부분의 구두들은 이태리 고급 양가죽과 순도 높은 소가죽을 사용한다. 그렇기에 착용 시 편안함은 물론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서 좋다.

엣지잇슈의 차별점은 또 있다. 바지 핏이나 발모양, 스타일별로 코디할 수 있는 매뉴얼을 비치하는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신중한 상담을 기본으로 "수제화"의 장점인 고객의 기호와 발의 모양에 맞게 디자인을 하는데, 구두 굽이나 밑창까지 자신만의 수제화를 제작할 수 있다.

 

문의: 070 7137 0751

2012-02-16 14:39:06
183.101.160.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