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게시판
일상생활속의 재사용 아이디어
icon 건우홀릭
icon 2011-12-14 09:41:31  |   icon 조회: 3852
첨부파일 : -

 ◈ 구멍 난 양말! 그냥 버리지 마세요!     
구멍난 양말이라고 그냥 버리지 말고 조금만 더 생각하면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다.
1. 양말을 양 손에 낀 후 동안 창틀이나 창문에 낀 먼지를 닦으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2. 씽크대 밑 구석진 공간이나 먼지가 앉은 책꽂이의 먼지를 양말을 낀채 잡아낸다.
3. 어른 양말은 어린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놀 때, 아이의 신발 위에 덧신기면 모래가 들어가지도 않고 아주 좋다. 4. 예뻐서 버리기 아까운 양말은 양말 안에 두꺼운 종이를 넣고 돌돌 말아서 "바늘꽂이"를 만들어도 좋을 듯.
5. 겨울철 차가운 변기에 변기커버의 양쪽에 한쪽씩 키워서 사용하면 좋다.
 
 ◈ 달걀껍질 깔대기 만들기  
  입구가 좁은 유리병에 식용유 등을 옮길 때는 주로 깔대기를 사용하는데 깔대기가 없을 경우 달걀 껍질을 깔대기처럼 쓸 수 있다.
껍데기 중 뾰족한 부분에 바늘이나 송곳으로 구멍을 낸 후 내용물을 옮기면 된다. 달걀 껍데기가 단단하여 쉽게 부스러지지도 않는다.
 
   ◈먹고난 피자박스 버리지 말자!  
피자를 시켜먹으면 간편하고 맛도 좋지만 박스가 커서 처리하기도 불편하고 튼튼해서 그냥 버리기도 아깝다.
피자박스를 깨끗하게 모아두었다가 제사나 명절날 부침개를 할때 이용해보자.
굳이 소쿠리에 담을 필요없이 피자박스에 호일을 깔고 기름종이를 깔아서 놓으면 된다.
그리고 뚜껑도 달려있어 부침개가 남았을 때는 뚜겅을 살짝 덮고 베란다에 내어놓으면 통풍도 잘되고 기름기로 쏙쏙 잘 빨아들인다.
 
   ◈비닐봉지로 딱지를 접자! 
비닐봉지는 물기에 젖지 않고 편리한 만큼 환경오염의 큰 원인이라고도 한다.
그래서 요즘엔 대형마트같은 곳에서는 비닐봉지도 계산을 해야 쓸 수 있도록 규제를 하고 있다.
이럴 때 미리 준비해둔 비닐봉지를 가지고 가면 좋은데, 한번 사용한 비닐을 보관하는 일이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보통 싱크대 서랍같은 곳에 마구 쑤셔넣기가 쉬운데 이렇게 보관하면 나중에 시장을 보러갈 때 적당한 크기의 것을 찾지 못해 그냥 가는 경우도 많다.
그렇다면 손쉬운 방법으로 편리하게 보관하는 방법은 없을까?
두가지 방법을 알아두자!
첫째, 딱지접기를 하여 모아놓자!
큰 딱지는 큰 봉투 작은 딱지는 작은 봉투로 쉽게 구분이 간다.
둘째, 딱지접기가 싫다면 티슈박스에다 모아놓자.
비닐봉지를 티슈처럼 차곡차곡 접어 한장씩 뽑아쓸 수 있도록 하면 정말 편리하다.
이것도 비닐 봉지의 크기에 따라 각각 다른 티슈통에 넣어두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수가 있다.

다들 이렇게 재사용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이런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공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런 일상생활속의 유용한 정보가 있듯이...여기 편하게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만 20세 ~45세라면 누구나 가능한 일입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홍보글을 인터넷사이트 등에 올리는 단순 자료입력 업무로 시간 대비 수익이 비교가 되지 않을만큼 훨씬 좋습니다. 급여도 성과제로 내가 한 만큼 벌어갈 수 있어 현실적이예요..설사 성과가 없어도 홍보활동한 부분에 대해 지원금을 받을 수 있으니 부담될 것도 없구요...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메일주소나 전화로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워지는 요즘 건강챙기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연락처 : 010-2326-5025 (☜ 연락이 부담되는 경우 문자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 이메일 : 991298@naver.com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http://rjsdntifkd.com.ne.kr/index.html 
* 전화나 메일로 접수하시면 남겨주신 연락처로 담당자가 직접 전화드려 안내해 드립니다.
* 회원가입을 하시면 업무내용, 급여지급표 등 상세한 내용 열람 가능하세요.
* 가입,탈퇴는 자유이오니 가입 후 업무사항 등 천천히 둘러보세요..

2011-12-14 09:41:31
58.238.90.1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