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신세계이마트 희망장난감도서관 개관식 가져
상태바
연천군, 신세계이마트 희망장난감도서관 개관식 가져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추진하는 사회공헌사업인 희망장난감 도서관사업에 선정
 
 

연천군은  26일 연천군 종합복지관 개관에 맞춰 신세계이마트희망장난감 연천관 개관식을 가졌다.

연천군 신세계이마트희망장난감도서관은 4월 이마트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추진하는 사회공헌사업인 희망장난감 도서관사업에 선정되어 이마트로부터 설치비 1억 6천만원과 운영비를 지원받게 되었으며, 이에 앞서 6월 16일 연천군, 이마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 장난감도서관 개관 업무협약식을 가진바 있다.

연천군 종합복지관 개관식에 공식행사 후 장난감도서관에서 김규선 연천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정동혁 이마트상무, 정원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들과 함께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보는 체험을 하며 장난감도서관 개관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천군 신세계이마트희망장난감도서관은 연천군 종합복지관 2층에 206㎡의 규모로 연천군 관내 영유아를 대상으로한 육아관련 시설로 장난감 300점과 놀이공간, 프로그램실, 수유실 등을 구비하고 있다.

김규선 군수는 “장난감도서관이 연천지역에 개관이 되어 연천군 육아환경이 한층 발전하는 데 기여할 것이며, 가정의 양육부담을 줄여주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며, 앞으로도 우리 연천군은 가정과 사회가 함께 건전한 육아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