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이사회 개최
상태바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이사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도 세입세출예산안 등 3개 안건 논의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은 5일 연천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 제2회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는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2018년도 세입세출예산안, 제 규정 일부개정안, 연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수탁 동의안 등 총 3개 안건에 대하여 심도 있는 토의를 진행했다.

연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기존 (사)삼동청소년회에서 위탁운영하고 있으나, 2017년 출범한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에서 수탁 운영하여 보다 전문성 있고 체계적으로 청소년 활동을 지원하고 복지를 증진시키기로했다.

김규선 연천군수는“지역별 청소년 활동의 거점을 확대하고자 연천군 종합복지관에 청소년문화의집 1개소를 개관하고 청소년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며,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이 연천군을 이끌어 갈 당당한 청소년 육성을 위한 중심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이사님들의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은 작년 12월 연천군의 청소년시설 운영 활성화 및 청소년 정책의 전문성 강화를 위하여 연천군 설립한 청소년육성 비영리 법인으로, 연천군청소년수련관과 연천군청소년문화의집을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수련활동, 청소년 진로교육, 청소년 상담 및 보호 등 다양한 영역의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