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주요 현안사업 및 공약사항 보고회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 주요 현안사업 및 공약사항 보고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도에도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당부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12일 시청 상황실에서 시장 및 주요 간부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7 주요 현안사업 및 공약사항 보고회’를 개최했다.

시는 연초 민선6기 공약사항 9건과 대규모 건설사업, 시민생활 밀접사업 21건을 주요 현안사업으로 선정하고 매 분기 사업별 추진상황을 점검해왔다.

이번 보고회는 올해 4분기 마지막 보고회로 현안사업으로 선정한 대부분의 사업들이 두드러진 성과를 나타냈다. ▲박찬호 야구공원 조성사업이 모든 납부금을 납부하고 내년 8월 완공을 목표로 11일 착공계가 접수되었고 ▲전철 1호선 동두천 구간 운행 증회를 통해 수도권 출퇴근 시민들의 불편이 해소되었으며 ▲평화로(창말고개) 위험도로 구조 개선사업을 완료하여 동양대학교 주변 안전한 교통 환경을 조성하였다. 공약사항으로 추진 중인 ▲노인복지관 체육센터 건립은 내년 1월 개관 예정이며, ▲소요산 산림욕장 확대개발사업과 ▲동두천 국민체육센터는 각각 9월, 11월 착공식을 마치고 예정된 공정대로 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시 최대 현안사업인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조성사업 또한 국토교통부 승인을 위한 절차를 순조롭게 밟아가고 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많은 사업들이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공직자들이 사명감을 갖고 노력해준 결과”라고 말하면서, “주요 현안사업과 공약사항은 지역발전을 위해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 사업인 만큼 2018년도에도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