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연천지구협의회 삼계탕 봉사
상태바
[단독]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연천지구협의회 삼계탕 봉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오전9시부터 150인분 대접 훈훈한 감동
▲ 복달임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
▲ 연천지구협의회원들(회장 최용만)이 어르신들위해 식사 봉사활동을 펼치고있다.
 
▲ 삼계탕 제공을위해 밑 반찬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 이 정도면 기너스북에 오를만 하겠습니다.
▲ 친절한 적십자 봉사회원
야외에서 먹는 삼계탕, 이 맛이 진짜여...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14일 오전 9시 연천군 전곡읍 전곡역 광장에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연천지구협의회(회장 최용만)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 데 전곡역 광장을 찾아오는 어르신들을위해 삼계탕을 대접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연천 비둘기봉사회(회장 김순란)가 우수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사랑의 국수점심 나누기 행사로 추진되어 오고 있는 장소이다.

이렇듯이 연천단위 봉사회(연천비둘기.연천한마음봉사회.연천어울림봉사회,다정봉사회.냅튠봉사회.청산봉사회.연천백학봉사회.연천군남사랑 봉사회)는 지역에서 봉사활동은 물론 남다른 우수 프로그램 봉사활동을 펼쳐오는 활동을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로부터 최우수 지구협의회로 선정되 1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최용만 회장과 임원들은 이 상금을 지구협의회원들을위해 사용할 수도 있었으나 100년만의 무더위에 고생하시는 지역어르신들 150여명에게 닭과 식재료를 준비하여 식사를 제공하기로 하고 이날 삼계탕 대접을 하게된 것이다.

이날 회원들은 전곡역 광장에서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이 제공된다고는 하였지만 이 무더위에 어르신들이 얼마나 올까 음식이 남을 것이라고 생각하였으나 생각보다 더 많은 어르신들이 찾아와 음식이 부족하여 되돌아 가는 분들이 생길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최용만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을위해 100개의 삼계탕이면 충분 할 것이라 생각하여 150마리를 준비하였으나 1시간여만에 떨어져 찾아오시는 분들에게 다 제공하지 못해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용만 회장은 “ 지구단위협의회를 위해 사용해야 할 상금을 흔쾌히 어르신들을위해 삼계탕 대접을 하도록 해준 모든 회원들에게 고맙고,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면서“ 특히 더위도 무릎쓰고 식사준비는 물론 마무리까지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적십자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