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파주연천축협조합원 자녀장학금 및 장학재단 장학금수여식
상태바
[단독]파주연천축협조합원 자녀장학금 및 장학재단 장학금수여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후2시 축산종합지원센터에서
▲ 파주연천축협 조합원(조합장 이철호) 자녀 학자금및 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 이철호 조합장(장학재단 이사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 파주연천축협(조합장 이철호)과 재단법인 파주연천축협 장학재단(이사장 이철호)은 16일 오후2시 파주.연천축협 축산종합지원센터에서 조합원자녀 학자금 및 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학자금 및 장학금은 대학생 2백만원, 고등학생 50만원,초등학생 30만원을 전달하는등 총 1억원을, 장학재단에서는 7천만원을 전달했으며 초.중 학생의 경우 문화예술.체욱.기능등을 겨루는 지역 또는 국제대회에서 3위 입상 성적을 낸 학생들에 대해 재능 발전을위해지원했다.

또한 조합원 학생과 학무모에게 학업에 필요한 재정지원 및 교재등을 지원을 통하여 자립기반을 마련하고 학업향상의 기회를 제공해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해 지역 금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자 학습능률향상 지원금 3천만원을 지원했다.

이철호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 매년 교육지원사업으로 조합원 자녀에 대해 학자금 지원을 하고있으며 장학재단은 파주연천축협에서 기금전액(60억원)을 출연받아 파주.연천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할뿐 아니라 학교발전기금 전달과 문화에술, 학술,복지지원사업등을 실천 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 조합장은 “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하여 지역사회의 필요한 인재로 거듭나 지역사회봉사는 물론 후배들을 위해 이바지 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말했다.

한편 재단법인 파주연천축협 쟁학재단은 설립 이후 지금까지 파주.연천 관내 학생들의 학업 및 재능을 발전을위하여 6억 5천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