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투자개발과 주요 사업현장 방문 추진
상태바
동두천시의회, 투자개발과 주요 사업현장 방문 추진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사업장 추진현황 파악을 위한 사업현장 방문
 

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는 제274회 임시회 기간인 22일 MTB자연휴양림 조성사업 공사현장 등 투자개발과 소관 공사현장을 포함 주요 사업장에 대하여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이성수 의장을 비롯한 동두천시의원 7명과 전략사업추진단장 등 시설관계자 및 공무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현재 동두천시에서 시행중인 주요사업 8개소에 대해서 이루어졌으며, 투자개발과 소관 사업장은 5개소로 ▶MTB자연휴양림 조성사업, ▶놀자숲 조성사업, ▶동두천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 ▶박찬호 야구공원 조성사업, ▶소요산 산림욕장 확대개발사업 순으로 현장 방문이 진행됐다.

동두천시의회는 먼저 각 사업별 추진 현황을 청취하고, MTB자연휴양림 등 주요 추진 중인 공사현장을 구석구석 둘러보았으며, 시행중인 주요 사업들이 동두천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는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시행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마지막으로 동두천시의회는 “안전수칙과 작업 기준을 준수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고, 현재 북상중인 태풍 ‘솔릭’에 철저히 대비하여 공사현장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대비할 것”을 요청하였다. 또한, “앞으로도 주요 현안사항과 관련된 현장을 수시로 방문해 현장중심 의회를 만들고, 의정활동을 적극 펼쳐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