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성윤 문화관광체육과장 명예퇴임식
상태바
[단독]김성윤 문화관광체육과장 명예퇴임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오전 11시 연천군의회 소 회의실에서
김성윤 문화관광체육과장이 명예퇴임 인사말을하고있다.
 
김광철 군수가 김성윤 과장에게 임용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김광철 군수가 김은숙 여사에게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과 심상금 의원. 박충식 의원들과 함께.......
각 실,과장들과 함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김성윤 과장과함께 동거농락했던 문화관광체육과직원들과 함께.......
김성윤 과장 명예퇴임을 축하해주기위해 연천군기독교연합회원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이규환 연천읍장이 김성윤 과장에게 전별금을 전달하고있다.
조태준 회계과장이 퇴임하는 김성윤 과장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있다.
이성철 연천군노조위원장이 김성윤 과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있다.
명예퇴임하는 김성윤 문화관광체육과장.김은숙 여사와 아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감사합니다.""존경합니다.""응원합니다."

6일 오전11시 연천군의회 2층 소 회의실에서 김광철 군수, 임재석 군의회의장. 심상금 의원,박충식 의원,최숭태 의원.이준용 연천문화원장,이찬재 연천군산림 조합장.전우현 연천군기업인연합회장.예총각 지부장,회원.양석구 연천군체육회사무국장,기독교연합회.각읍.면장.실과장,직원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성윤 문화관광체육과장 명예퇴임식을 가졌다.

김광철 군수는 격려사에서 " 30년이 넘는 동안 공직자 생활을하면서 많은 일들을 해 왔지만 연천군공직자의 복리를위해 초대 직장협의회장을 이끌어온 일은 600여 공직자들의 질을 한층 높였다는 일은 좋은 사례로 남을것이라."면서" 오늘 명예퇴직을 하는 김 과장은 공직자 생할을 더 할수있는데도 불구하고 후배들의 길을 터주기위해 명예퇴직을하게 된것은 후배들에게도 놓은 본보기를 남기는 사례가 될것이라."고말했다.

김 군수는 " 그동안 고생 많이했다." 고 말하면서" 김은숙 여사의 노고에 감사함을 잊지않았다.

임재석 군의회의장은 격려사에서 "지역문화관광체육의 활성화를위해 헌신해 온 김 과장의 노고를 치하 하면서 오늘 퇴직은 하지만 그 경험과 노하우를 위해 연천발전을위해 노력해달라."고 아쉬움을 달래면서 "제 2인생을 시작하는 김 과장의 앞 날에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바란다."고말했다.

김성윤 과장은 명예퇴임 인사에서 "그동안 공직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군수님.의장님 그리고 동료공직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제가 나가도 훌륭한 후배 과장이 더 많은 일을 할것이라."면서" 혹시 연천관내에서 저를 만나면 반갑게 맞아 주시기를 바라면서 그동안 고맙고 감사했다."고 퇴임인사를 마쳤다.

김성윤 문화관광체육과장은 1960년 1월생으로 신흥대학교를 졸업하고 ▲.1986년 8월 신규임용 ▲.2000 3월 지방행정주사.미산면. 신서면. 청산면. 왕징면. 청소년담당.▲.2011년 5월 차량등록팀장 ▲.2016년 2월 건설행정팀장.▲.2017년 6월 의료지원과장▲.2018년 1월 문화관광체육과장등을 역임했으며 ▲.연천군수 표창1회 ▲.도지사 표창 3회 ▲.장관 표창 1회등을 수상하고 김은수 여사의 사이에 1남을 두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