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라이온스 11주년기념 및 이.취임식
상태바
연천라이온스 11주년기념 및 이.취임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오후 6시 30분 전곡제일부페에서 200여명 참석

김규선 군수가 축사를 하고있다.
양정식 회장이 이임사를하고있다.
 
최상원 제12대 신임회장
11일 오후 6시 30분 전곡제일부페에서 김규선 군수, 홍영표 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철휘총재, 임철준 초대회장, 박영희 당선총재, 오덕진 사무총장, 이종송 1지역 부총재, 각지구별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라이온수협회 354-H(경기)지구 연천라이온스 클럽 창립제 11주년기념식및 회장이.취임식을가졌다.

이철휘 총재는 기념사에서 “창립 제 11주년 기념식및 회장 이,취임식을 축하해 주기위해 참석하여주신 김규선 군수와 사회단체장들게 감사의인사를 드린다”면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연천라이온스클럽에서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라이온스위상을 높여준데 대하여 총재로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총재는“ 양정석 회장의 이임은 아쉬움이 남는다면서 이임을 하더라도 신임 최상원 화장과 힘을 합쳐 한층 더 발전하는 클럽을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김규선 군수는 축사에서 "연천라이온스 클럽은 연천에서 자원봉사는 물론 사랑의 쌀봉사, 수해현장 복구등 많은 일을 해온 봉사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클럽이라“면서 "군수로서 주민을 대표해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최상원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연천라이온스클럽 창립11주년기념식및 12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이임하는 양정석회장의 노고에 클럽회원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최회장은 "회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연천라이온스 클럽을 선,후배 라이온스의 친목과 화합을 바탕으로 사랑,진실,평화,봉사,나눔, 행복, 발전, 우정,동참 이모든것을 녹일 수 있는 용광로 구실을 다 하겠다“면서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연천라이온스클럽은 이철휘 총재가 강조하는 "행복을 나누는 아름다운 동행"을 주제로 ▲찾아가는 맞춤형 교육▲지구및클럽봉사사업홍보▲지구회관건립 추진위원회 구성▲회원사업체 홍보책자발간▲지구임원역할 창출▲ 여성회원증강등을 주요사업을 목표로 2012년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해 오고있다.

이날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총재상 무궁화사자대상(금장) :양정석L.▲은장 : 장기현L. ▲총재표창패 : 최성만L. 심진택L. ▲총재공로메달 : 김영진L. 현상태L. 김무길L. 김태훈L. ▲연차대회표창 : 무궁화사자대상(금장) :박용주L. ▲은장 : 서장춘L.▲지역부총재상: 진명두L. ▲지대위원장상 :성기수L. 
회 장 상.▲스폰서클럽감사패 :양주LC 김영현L.▲감사패: 설광수L. ▲모범상 :김동현L. ▲봉사상 :박영식L. 현민수L. ▲공로상 : 유명준L.

원남귀 제3부회장이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낭독하고있다.
양정석회장이 이임사를하고있다.
노용석L.신입회원이 양정석회장으로부터 신입패를 받고있다.
양정석 회장이 이철휘총재로부터 무궁화사자대상 (금장)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기현L 감사가 이철휘 총재로부터 무궁화사자대상(은장)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설광수L 김동헌L. 박영식L.유명준L등이 회장상을 받고 사자후를 하고있다.
양정석라이온스회장이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연천군 지부 이정수회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 후원금은 지적장애와 지체장애인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