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제대군인 전문위탁교육 과정 성료
상태바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제대군인 전문위탁교육 과정 성료
  • 이종호 기자
  • 승인 2021.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장비운전 자격 2개를 동시에 취득했습니다!! ”

[의정부=이종호 기자]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고현주)는 23일 오후4시 파주의 자유로중장비학원에서 2021년 제대군인 10명을 대상으로 3주간 실시한 중장비운전 자격 전문위탁교육 과정의 수료식을 진행했다.

고현주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장은 2021년 4월 1일부터 약 3주간 진행한 중장비운전 자격 과정의 수료식을 주관하면서 교육 동안 보여준 제대군인의 교육에 대한 열정과 노력에 박수와 성원을 보내며, 향후 제대군인의 취업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짐했다.

또한, 이번 과정의 실무교육을 진행한 윤정용 자유로중장비학원 원장은 그동안 보여준 교육생들의 노력과 제대군인지원센터의 적극적인 교육지원에 감사하며 교육을 진행하는 동안 제대군인을 통하여 배우고 익힌 많은 경험 중 특히, 중장비 분야 자격취득과 대형면허, 트레일러 등 자동차 분야 자격취득을 원하는 제대군인에 대한 지원과 노력을 약속했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제대군인 중 2개 과정 자격취득을 동시에 취득한 교육 수강생(익명 요청)은 그동안 “교육을 담당한 자유로중장비학원의 강사님들과 제대군인지원센터의 격려와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성공적인 취업은 물론 향후 후배 제대군인들에게 모범이 될 수 있는 자신감도 생겼다“고 소감을 밝혔다.

2021년에 진행 중인 전문위탁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북부제대군인지센터(031-879-0566)를 통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