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영관 군의회의장 신 년 사
상태바
왕영관 군의회의장 신 년 사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2.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의대의기관으로서앝은바 소임을 다 할것

왕영관 군의회의장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
그리고 동료 의원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
희망찬 2013년 계사년(癸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만복이 함께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져 항상 행복과 웃음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연천군의회에 깊은 관심을 가지시고 의정발전을 위하여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보내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해에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 모두가 힘을 모아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소중한 한 해였습니다.
경원선 전철 연장사업이 가시적인 성과를 보인 것을 비롯해 남북청소년교류센터 건립, 고대산평화체험 특구 내 병영체험시설 및 야구장 건립, 백학관광리조트 조성, 고랑포구 및 1.21침투로 조성, 연천SOC실증연구센터 건립, 국도 3번, 37번 확·포장사업 등 굵직굵직한 사업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관련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된다면 천혜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명품 연천으로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의회차원의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
지난 한 해 동안 연천군의회는 언제 어디서나 군민을 만나고 민원현장이면 어디든 찾아가 군민여러분의 어려움을 같이 하며 군민여러분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의견들이 군정에 반영되도록 매 순간 최선을 다 해왔습니다.
연천군의회는 올 한해도 우리군 발전 저해의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는 각종 불합리한 규제완화는 물론 주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장서겠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공백 없는 의정활동에 모든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제6대 의회 출범시의 의정구호인 “군민의 뜻을 받드는 의정”을 항상 생각하며 군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는 약속을 충실히 이행하는 한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지방자치 성공의 열쇠는 지방의회를 만들어 주신 여러분의 지속적인 참여와 성원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의회가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맡은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질책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더 많은 군민들이 열린 의회를 찾아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계사년 한해가 군민 모두에게 행운을 가져오고, 행복을 주는 소중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대하며, 무엇보다 건강과 행복이 넘쳐 웃음이 끊이지 않는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계사년 새해아침

                                                                 연천군의회의장 왕 영 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