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자원봉사센터, 2022 연천군 자원봉사 어울림마당 진행
상태바
연천군자원봉사센터, 2022 연천군 자원봉사 어울림마당 진행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2.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부터 5월 1일까지 연천전곡리유적에서 진행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사)연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문호)는 오는ㅍ30일부터 5월 1일까지 2일동안 체험부스 자원봉사 V-스타 및 탄소중립 V-페스티벌 내용으로 연천전곡리유적 방문자 센터 앞 잔디밭에서 2022 연천군 자원봉사 어울림마당을 진행한다.

연천군민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2022 자원봉사 어울림마당은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되며, 더 더양한 체험부스와 탄소중립 실천 체험, 가족 참여 프로그램, 마술 및 댄스 공연 진행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즐기기에 더욱 알차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페이스페인팅, 카네이션 브로치 만들기, 종이접기, 국악 체험 등 20여개가 운영되는 체험부스는 자원봉사 단체에서 본연의 특성을 살려 직접 맡아 운영되며 총 20개 봉사단체와 청소년자원봉사자의 참여로 1일 13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활동한다.

또한 도란도란연천(네이버카페)과 함께 운영하는 4월 북적북쪽 따봄장터(플리마켓)를 동시에 추진하여 방문객에게 놀거리와 즐길거리, 볼거리 모두 한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하나의 축제 공간인 2022 연천군 자원봉사 어울림 마당을 진행하고자 한다.

김문호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2022 연천군 자원봉사 어울림마당 진행으로 자원봉사를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며, 많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연천군의 자원봉사 활성화와 홍보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