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행사, 수강생들의 호응 속에 성료
상태바
2022년 상반기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행사, 수강생들의 호응 속에 성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2.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 평생교육원(원장 장화자) 시립도서관은 지난 4월 15일부터 10일까지 어수정 작은도서관 및 남산모루 작은도서관에서 “행복한 시 낭송” 및“동화 속 수학 GO, 보드게임 GO”강좌를 운영, 수강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성료했다고 밝혔다.

어수정 작은도서관의 “행복한 시 낭송”강좌는 지역작가인 손순자 강사의 진행으로 시 낭송의 이론과 실제, 시 낭송의 발성 등 다양한 이론 수업이 이루어졌으며 클래식 음악을 배경으로 국내 유명 시 작품을 수강생들이 무대에서 직접 낭송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유은숙 독서지도사가 남산모루 작은도서관에서 초등학교 1∼3학년 대상으로 진행한 “동화 속 수학 GO 보드게임 GO” 강좌는 원의 개념, 오름차순의 이해 등 수학적 개념을 배우고 스킵피티, 젝스님트, 큐비츠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통해 친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도서관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행사도 수강생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 마무리되어 다행이다”라며 “하반기에는 참신한 주제의 독서문화행사를 기획·운영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행사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동두천시립도서관 운영실(☎031-860-326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