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육군 제7기동군단 예하부대에 대한‘군부대 순회교육’
상태바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육군 제7기동군단 예하부대에 대한‘군부대 순회교육’
  • 이종호 기자
  • 승인 2022.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임원사 대상 국가보훈제도와 제대군인지원제도 사전 안내 교육

[의정부=이종호 기자]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한국성) 제대군인지원센터와 육군 제7기동군단(군단장 고현석)은 예하 사단에 대한 22년 주임원사 역량강화 워크숍을 통해 국가보훈제도와 제대군인지원제도를 안내하는 ‘군부대 순회교육’을 실시했다.

‘군부대 순회교육’은 ‘국가안보에 헌신하는 군인에 대한 존중’과 ‘국가가 끝까지 책임지는 일류보훈의 실현’을 위해 군부대와 협업으로 복무 중인 군인에게 “국가보훈제도와 제대군인 전직지원 제도”를 사전에 안내하여 군복무에 전념하는 분위기 조성과 전역 후 성공적인 전직을 준비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순회교육은 지난달 부터 이번달 13일까지 제7기동군단 예하 4개 사단의 주임원사 100여명을 대상으로 4회에 걸쳐 진행되었다. 특히, 수도기계화사단 주임원사의 요청으로 3개 소속부대 부사관 100여명을 대상으로 추가교육도 실시됐다.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군부대 순회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교육 진행과 협조를 위한 자세한 사항은 제대군인지원센터(1666-9279)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