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곡읍 New 새마을운동을 위한 새봄맞이 대청소
상태바
전곡읍 New 새마을운동을 위한 새봄맞이 대청소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노인회,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장협의회등 90여명 첨여

15일 전곡읍 이장협의회는 해빙기를 맞아 전곡농협 3번국도앞에서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15일 연천군 전곡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욱주)는 해빙기를 맞아 도로주변, 공한지, 나대지, 농지, 하천, 공원등 전곡읍 전역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등을 수거하는 새봄맞이 국토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실시한 새봄맞이 대청소는 공무원뿐만 아니라 전곡읍 노인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자협의회, 이장협의회등 90여명이 참석 각 단체와의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전곡읍 명품거리 조성사업 및 마을 이미지 향상도모 의의를 두고 시작했다.

박광하 전곡읍장은 “깨끗하고 품격 있는 명품전곡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번 대청소가 주민스스로 참여하는 동기부여와 공동체형성을 주었으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필요하다”며 지속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박욱주 전곡읍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의 주인의식 고취와 자긍심 향상을 유도하고, 우리 전곡을 찾는 방문객에게 깨끗하고 청결한 마을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이미지 개선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탄강관광지 입구에서 전곡읍 New 새마을운동을 위한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