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 뮤직 갱스터 퓨전밴드 ‘베이스 갱’
상태바
명의 뮤직 갱스터 퓨전밴드 ‘베이스 갱’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연천수레울아트홀 3월 23일 공연

 
이탈리아 출신의 4인조 엔터테인먼트 퓨전 밴드인 `베이스 갱"이 3월 23일 오후 5시 연천수레울아트홀
초청연주회를 시작으로 내한공연 일정에 들어간다.

더블 베이스 주자인 안토니오 스키안칼레포레, 안드레아 피기, 알베르토 보치니, 아메리고 베르나르디
등 네 명의 멤버 전원이 정통 클래식을 공부해 탄탄한 연주실력을 갖췄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베이스 갱스터"라는 장난기 어린 이름이 말해주듯 클래식 명곡은 물론, 오페라 아리아, 재즈에서 팝과 록의 명곡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자신들만의 특유한 방식으로 편곡해 때로는 장중하게 때로는 코믹하게 연주해 객석을 폭소로 몰아넣는 매력이 있다.

이들은 더블베이스를 활로 켜는 데 그치지 않고 현을 뜯거나 악기 몸체를 두드리는 등 더블베이스를 전천후 악기로 탈바꿈 시켰다. 때로는 입으로 흥겨운 ‘추임새’를 넣기도 하고 마피아 복장을 하거나 죄수복장 차림으로 무대에 등장해 콘서트의 틀에 박힌 전형성을 파괴한다.

23일 공연에 앞서 이들 네 명의 더블베이스의 달인들은 "다양한 레퍼토리를 관객의 반응에 따라 그때
그때 연주곡을 변형하거나 교체하면서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베이스 갱" 내한공연은 3월 23일(토) 저녁 5시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연주회를 가졌다.

이번 공연은 전석 25,000원 이며 연천수레울아트홀 홈페이지 (www.sureul.com) 또는 031)834-3770 / 839-2910 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