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삼계탕후원
상태바
함께하는 사랑밭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삼계탕후원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대중)은 21일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으로부터 삼계탕을 후원받았다.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은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조명하고, 사회 구성원 모두가 나눔을 하나씩 실천하여 나눔의 혜택을 함께 누리는 세상을 열어갈 수 있도록 활동하는 단체이다.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동두천 지역 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위해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하여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중복을 맞이하여 여름철 건강식인 삼계탕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인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고자 나눔 행사를 계획하고 진행하였다. 당일 외부활동이 자유롭지 못하여 본 기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지역 장애인의 가정에는 직접 준비한 삼계탕을 포장하여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정유진 대표이사는 “중복을 맞이하여 동두천시를 방문해 지역 장애인에게 나눔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감사하다”라고 하며 “정성 가득 준비한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대중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이용인뿐만 아니라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장애인들을 위해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후원 해주셔서 감사하고, 지역 내 장애인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복지관 내에서도 장애인복지 서비스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