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징면주민자치위원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세종대 학생들과 다채로운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왕징면주민자치위원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세종대 학생들과 다채로운 봉사활동 펼쳐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 왕징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영분)는 27일 농촌봉사활동 중인 세종대 학생들과 함께 평화누리길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왕징면주민자치위원회와 세종대 학생들은 이른 아침부터 풀매기 작업, 생활쓰레기 등을 수거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앞서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건성)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후원금으로 세종대 학생들과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 200여명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정건성 위원장은 “코로나 팬데믹 극복을 기념해 주민들이 함께 모이니 감회가 새롭다. "면서"세종대학교 봉사자들 덕분에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던것 같다.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영분 주민자치위원장은 “거듭된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주민들을 위해 바쁜 영농철에도 불구하고 발벗고 나서준 위원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살기 좋은 지역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현달 왕징면장은 “왕징면이 아름다운 마을, 찾고 싶은 여행지로 기억될 수 있도록 평화누리길 정비작업에 힘써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왕징면의 정체성과 특색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살피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