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제5회 연천군 청소년 E-스포츠대회 참가자 모집
상태바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제5회 연천군 청소년 E-스포츠대회 참가자 모집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문화의집)은 다음달 9일 개최하는 제5회 연천군 청소년 E-스포츠대회에 참가할 청소년 및 가족을 모집한다.

E-스포츠 게임대회 종목은 발로란트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모바일)로 발로란트는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에 해당하는 청소년이면 누구나 팀별로 신청이 가능하며 5인 1팀으로 구성하여 진행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모바일)는 개인부와 가족부로 나뉘며 개인부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이 신청가능하고, 가족부는 초등학교 1학년 ~ 6학년 1인과 성인 1명으로 2인 1팀으로 신청하여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다음달1일 오전 10시까지 선착순 접수이며 접수방법은 포스터에 표시된 QR코드 또는 신청서 작성 후 방문접수 가능하다.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관계자는 “올림픽 종목에 채택된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단순한 게임대회가 아닌 연천군을 대표하는 E-스포츠 인재를 발굴하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제5회 연천군 청소년 E-스포츠 대회와 관련된 사항은 031-832-7942(연천군 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를 하며, 대회 계획 및 신청과 관련된 서류는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www.ycyc.or.kr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