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영 경기도의원, 한국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 현황청취 및 지원 논의
상태바
윤종영 경기도의원, 한국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 현황청취 및 지원 논의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종영 경기도의회 도의원(국민의 힘, 연천)은, 22일 경기도의회 연천상담소에서 한국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회장 남옥지) 임원 및 연천군농업기술센터 관계공무원 등과 생활개선회 추진활동 및 지원사업 등에 관한 논의를 위한 정담회 시간을 가졌다.

한국생활개선회는 지역 농업을 기반으로 한 농촌여성 조직으로 건전한 농촌가정 육성과 쾌적한 삶의 공간을 가꾸며 농촌경제 활성화와 농촌여성의 권익증진에 앞장서 왔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 나가는 전문여성 인력으로 그 역량을 높여가고 있는 단체이다.

연천군연합회는 남옥지 회장을 중심으로 임원 및 회원수가 341명이며 5-S 운동 중점 추진, 분과별 활동을 통한 1인 1특기화를 추진중에 있다. 특히 컨츄리락밴드는 2010년에 조직되어 악기실습을 통한 농촌여성 재능 계발 및 활동이 유명하다.

한국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 회장 남옥지 등 임원은 윤의원에게 “한마음대회, 동아리 및 분과활동 등 교육 및 행사에 대한 설명과 동시에 지원을 건의했다.

이에 윤종영의원은 “경기도 농업기술원 및 연천군 농업기술센터 등 관계부서와 논의하여 지원사업에 대한 예산 확대와 컨츄리락밴드의 활동여건 마련 등의 조치에 앞으로 적극적인 관심과 노력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