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2023년 경기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 체육대회 참가
상태바
연천군의회,2023년 경기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 체육대회 참가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의회(의장 심상금)는 5일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3년 경기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으로 경기도 31개 시군의회의원들의 단합과 유대 강화를 위해 6년만에 다시 개최되었다.

행사에는 대한민국 최봉환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 김동연 경기도지사, 김덕현 연천군수를 비롯한 주요내빈과 더불어 경기도시군의회의원 및 직원 등 총 1,500여명이 참석하여 화합과 소통의 장을 갖는 시간이됐다.

이번 행사는 권역별 친선 체육경기뿐만 아니라 시군 선수단 입장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준 우수의회에 대한 입장식 시상 또한 진행되었으며, 연천군의회는 2등상인 화합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연천군의회 심상금의장은 의원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심상금 의장은 “6년만에 열리는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연천군의회의 화합을 보여주어 입장식 화합상을 수상한 것에 매우 기쁘다.”며, “지방의정봉사상 또한 우리 연천군의회가 군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뜻에서 준 것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연천군의 발전이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수상의 기쁨을 표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