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사)세계밀리터리룩축제위원회,5사단 호국훈련 장병위한 물품후원
상태바
[단독] (사)세계밀리터리룩축제위원회,5사단 호국훈련 장병위한 물품후원
  • 최종규 기자
  • 승인 2023.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을위해 솔선하는 단체로 명성나 있어, 이번 후원품은 군 장병들의 건승을위해...
백호현 이사장 상승열쇠부대 호국훈련 장병들을 위한 선물

[연천=최종규 기자][단독] ”천하무적상승5사단 장병들의 호국훈련 건승을 응원합니다.“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이사장 백호현)가 상승열쇠 5보병사단(사단장 김흥준)이 지난 2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호국훈련기간 장병들의 사기충전을위해 초코파이,생수등 200만원상당을 후원한 사실이 알려져 주위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상승열쇠 5사단은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의 후원물품은 장병들의 사기는 물론 지역과 소통,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여주었다."면서" 초코파이(1천640개)와 생수병(1,800병)에 장병들의 건승을 응원하는 스티커를 부착하게됐다.”고 말했다.

김인걸 5보병사단 부사단장은 " 항상 백호현 이사장님과 법인단체위원들께서 군 장병들을 생각하는 마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은 “ 연천군과 법인은 항상 군부대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있는 지역으로 장병들에게 조금이라도 힘과 용기를 불어 넣고자하는 뜻으로 후원하게됐다.”고말했다.

연천지역주민들과 동두천시민들도 “지난8월에는 동두천시에 불우이웃성금을 기부하고, 매년 군 문화축제를 위해 노력하고있는 것에 찬사를 보내고있는때 장병들의 호국훈련 건승을위해 물품을 후원까지하는 법인 단체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는 호국훈련이 끝나는 11월 각사단,예하부대,전차대대,수색대대등을 위문방문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