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연천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열려
상태바
제19회 연천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열려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전11시 공설운동장 게이트볼경기장에서

김규선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30일 오전 11시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지회장 유봉춘)가 주관하는 제19회 연천군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가 공설운동장 게이트볼 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를위해 김규선 연천군수, 김현배 교육장.왕영관 군의장.김광철도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선수, 심판등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경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노인들의 전형적인 운동으로 알려진 게이트볼 경기는 노인들의 건강증진과 친목을 도모하고 건전한 사회활동 참여를 유도하여 노인들의 건강과 게이트볼 동호인의 화합을 다지는 대회로서 읍면을 대표하는 남녀 노인들이 출전해 평소 연습해온 실력을 발휘했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어르신들의 열정과 노력의 결과, 오늘의 게이트볼 활성화는 물론이고 게이트볼이 대표적인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면서“ 모든 군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100세 시대를 만들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뭉쳐서 명품 스포츠도시, 연천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함께 운동을 생활화 ’고 당부하기도 했다.

김 군수는 "게이트볼은 경기 규칙이 쉽고 육체적으로도 무리가 없어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있는 경기로 특히 노년층 사이에서 여가 활용으로 인기 있는 스포츠"이라며 "이 대회가 게이트볼 저변 확대는 물론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 생활에 더욱 활력을 주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우승팀은 경기도대회 출전자격이 부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