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자연휴양림 활성화를 위한 가을맞이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동두천시, 자연휴양림 활성화를 위한 가을맞이 프로그램 운영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보자! 자연휴양림으로”

동두천 자연휴양림은 지난 17일부터 가을과 환경을 주제로 한 『가을숲 JAJA SOOP』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가을숲 JAJA SOOP』은 동두천 자연휴양림에서 계절마다 운영하는 포토존 사업의 하나로 다양한 휴양림의 모습을 보여주며 방문객과 숙박객의 재방문 유도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팜파스, 수국, 장미 등 가을색을 가득 담은 ‘가을 숲 house’ 포토존 ▲한가로이 책을 읽으며 가을 숲을 즐길 수 있는 ‘숲속 책방’ ▲지구와의 상생을 위한 착한 소비 프로젝트 ‘반려 빗자루 DIY’ ▲ 나눔을 주제로 한 플리마켓 및 동두천 먹거리 체험인 ‘가을 온데이 마켓’을 운영할 예정이다.

잔디마당에 조성된 포토존과 숲속 책방은 사전 신청 없이 다음달 12일까지 휴양림 운영시간 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반려 빗자루 DIY 체험은 숲나들e를 통해 사전 예약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28일부터 29일 이틀 동안 잔디마당에서 가을 온데이마켓과 움직이는 가족 음악극단 ‘랄랄라쇼’, 나무 친구 초보 목수와 그의 친구 목각인형이 펼치는 마임공연 ‘초보목수와 목각인형’ 특별 공연이 각각 28(토), 29(일) 오후 1시 30분, 3시 30분 1일 2회씩 진행된다. 공연 당일 휴양림 방문객이면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가을숲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에게 재미뿐 아니라 환경적 의미까지 전달하는 뜻깊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이후 휴양림에서 진행되는 행사에서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타 프로그램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동두천시 관광휴양과 산림휴양팀(031-860-3259)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