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연천군 자원봉사 아카데미 및 사업설명회 진행
상태바
2024 연천군 자원봉사 아카데미 및 사업설명회 진행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4.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지관길)는 2월 6일 화요일 연천군 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자원봉사 단체 대표자 및 실무자를 대상으로 2024 자원봉사 아카데미(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1부는 전문 강사의 ‘MBTI로 보는 너와 나’ 교육 진행으로 자신과 상대방의 MBTI 특성을 알아보며 자원봉사 활동 속에서도 서로 존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고, 에는 작년도 2023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우수단체인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연천봉사회의 “밝은 세상 함께해요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전등 교체사업” 활동 사례 발표를 진행했다.

이어서 연천군자원봉사센터의 기획사업팀과 행정지원팀의 2024년 주요 사업 안내 및 설명,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으며 탄소중립 자원봉사 캠페인 플라스틱 병뚜껑으로 만든 키링을 전달하며 자원봉사자와 함께 퍼포먼스를 진행 후 저녁 만찬을 끝으로 사업설명을 마무리했다.

이날 자원봉사 아카데미 사업설명회에는 50개 자원봉사 단체 100여 명의 대표자 및 실무자가 참여하여 2024년 연천군자원봉사센터의 사업 진행 및 운영에 대한 많은 관심과 열의를 보였다.

지관길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연천군 자원봉사에 진정한 리더 분들을 모시고 역량을 강화하는 전문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2024년 자원봉사센터 사업 및 행정적인 운영에 있어 단체 분들의 많은 협조를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센터의 지원으로 더욱 활성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