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산림조합, 설날맞이 대한노인회연천군지회 및 10개읍면 노인회분회 기부금 전달
상태바
연천군산림조합, 설날맞이 대한노인회연천군지회 및 10개읍면 노인회분회 기부금 전달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4.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재 연천군산림조합장이 설명절을 맞이하여 연천군노인지회를 방문 ,기부금을 전달했다.

[연천=엄우식 기자]  연천군산림조합(조합장 이찬재)은 설날을 맞이해 대한노인회연천군지회(지회장 정남훈) 및 10개 읍·면 노인회지회등에 총 기부금 460만원을 전달했다.

연천군산림조합은 임도, 사방, 숲가꾸기, 조림, 산림병해충방제 등 산림시공사업을 전문적으로 실행하고 있으며, 2011년도부터 시작한 상호금융사업은 2023년 하반기 상호금융 그룹별 평가에서 1위를 달성하였으며 현재 여수신 1,380억원을 돌파하여 관내 우수 금융기관으로 발돋음 하고 있다.

또한 산림경영지도원을 배치하여 관내 조합원들과 임업인들에게 산림경영기술지도 보급 및 임업소득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정남훈 연천군노인지회장은 " 이찬재 조합장은 물론 연천군산림조합에서 어른들에 대한 존경에 감사드린다."면서" 노인지회원들도 산림조합원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있어 함께 조합에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말했다.

이찬재 조합장은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를 방문하여 설날을 맞아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 및 10개 읍·면 노인회분회 회장님들에게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더불어 사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하여 연천군산림조합은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