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경기북부지적업무 담당공무원 체육대회
상태바
제6회 경기북부지적업무 담당공무원 체육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10시 연천군공설운동장에서

제6회 경기북부 지적업무 담당공무원 체육대회가 연천공설운동장에서 열렸다.
제6회 경기북부지적업무 담당공무원 체육대회가 신낭현 연천군부군수, 민천식 경기북부청 도시주택과장, 진광용 경기도청 교통 정보과장,홍성열 경기북부청 토지정보담당, 김용섭 고양시 도시계획과장, 김순덕 의정부시 시민봉사과장,성낙빈 남양주시 수도과장, 안영수 파주시 지적과장, 황순임 양주시 민원봉사과장,여규만 동두천시 송내동장,임재관 연천군 중 면장,윤상기 대한지적공사 연천군지사장, 각시,군 지사장, 직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천군 공설운동장에서열렸다.

신낭현 연천군 부군수는 환영사에서 “ 경기북부청사와 경기북부 지적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들이 이곳 연천공설운동장에 모여 체육대회를 갖게 된 것을 축하한다.”면서“ 한달 전에는 이곳에서 제59회 경기도 체육대회가 열린 뜻 깊은 곳이라.'면서" 얼마전에는 경기관광공사가 뽑은 가보고 싶은곳 10곳 중에 연천이 선정되어 볼만한 곳이 많이 있으니 연천관광지도 둘러보고 오늘 하루 참석자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민천식 경기북부청 도시주택과장은  대회사에서 ”공가맑고, 뜻깊은 연천에서 경기북부 지적업무 담당공무원 체육대회를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이 자리를 빛내주기위해 참석해 주신 신낭현 부군수, 진명두 연천군 종합민원과장과 연천군지적업무 담당공무원에게도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민 과장은 “ 지난해에는 양주시에서 개최되고 연천에서 제6회 체육대회를 갖게되어 기쁘다.”며“ 오늘 경기도 중요하지만 지적업무 담당들이 한데 모인 만큼 친선을 도모하고 업무정보및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뜻 깊은 체육대회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북부청사, ▲동두천시 ▲연천군, ▲남양주시, ▲가평군, ▲파주시, ▲의정부시, ▲양주시, ▲포천시, ▲구리시,▲고양시등 11개 시,군 경기북부 지적업무 공무원들이 참석하여 족구, 발 야구, 축구, 이어달 리기, 3인4각 경기등을 펼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신낭현 부군수외 각시,군 지적민원과장,
 
 
신낭현 연천군 부군수가 환영사를하고있다.
민천식 경기북부청 도시주택과장이 대회사를하고있다.
 
김진성 포천시,정선영 파주시 선수가  신낭현 부군수에게 대표선서를하고있다.
3인4각 게임 출반전 모습
오프닝 행사로 발리댄스(전곡읍 발리댄스 동아리)를 하고있다.

 동팀과 서팀의 축구선수들이 경기에 앞서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종합우승을 차지한 고양시팀이 기뻐하고있다.
 제6회 경기북부지적담당 공무원체육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고양시팀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